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 31 |
Tags
- 정렬 알고리즘
- 시간복잡도
- 미로 탐색 알고리즘
- PHP
- OSI
- SWiFT
- Java
- HTML
- C
- 백준
- 파이썬
- windosw 문자열
- ftz level13
- 스택
- web
- System
- War Game
- 암호수학
- level13
- c언어
- 자료구조
- 두근두근 자료구조
- windosws wbcs
- 파일 시스템
- Stack
- pwnable.kr
- 재귀
- LoB
- ftz
- 큐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4/12/10 (1)
나의 기록, 현진록
[Swift] 백준 주사위 윷놀이 17825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17825 1. 문제이해시작 칸에 말 4개말은 화살표 방향대로만 이동 가능말이 파란색 칸에서 이동을 시작할 경우에는 파란색 화살표로만 이동 가능A 말이 주사위 값 만큼 이동해야 할 곳에 다른 말이 있다면 A 말은 이동 불가, 도착점일 경우엔 상관 없음말이 이동을 마칠 때마다 칸에 적혀있는 수가 점수에 추가됨게임은 총 10개의 턴(10개의 주사위)만큼 이루어지고, 입력으로 주사위에서 나올 수 10개가 주어짐얻을 수 있는 점수의 최댓값을 구하라. 2. 접근방법입력으로 발판에 대한 입력이 주어지지 않아 발판에 대한 구조를 설계해야 함배열 형식에서의 최댓값을 구하라 = dfs, 완전탐색, 백트래킹어떠한 자료구조로 말이 이동하도록 할 것인가?중복된 점수가..
Programming/Algorithm & Data Structure
2024. 12. 10. 15:5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