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기록, 현진록

[War Game] LOB zombie_assassin 본문

War Game/LOB

[War Game] LOB zombie_assassin

guswlsdk 2018. 3. 6. 11:22
반응형

LOB zombie_assassin









요약하면 다음과 같다.


공유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없다.


ret 주소는 반드시 DO함수의 주소를 가진다.


buffer 변수의 값을 모두 0으로 바꾼다.


ret 주소 + 100byte 이후의 모든 주소를 0으로 바꾼다.


LD_PRELOAD 방지.


최종적으로 check 변수의 저장된 값이 4가 되어야 system 함수를 호출할 수 있다.




처음 ret 값에 반드시 DO 함수의 주소를 가져야하므로


DO 함수의 ret 값에 GYE 함수의 주소를 입력한다.


나머지 함수들도 연쇄적으로 ret 값에 각각의 주소를 넣는다.


MO 함수에 도달하여 system 함수를 호출하면 /bin/sh를 입력한다.




먼저 각 함수의 주소를 먼저 알아보자.









각 함수의 주소를 연속으로 입력해준 다음


MO 함수의 ret 주소는 NOP 4byte를 채운다.


그 다음 system 함수 주소에 "/bin/sh"가 입력된 주소를 넣어주면 된다.











/bin/sh의 주소이다.





원본파일에 그대로 입력했지만 주소 오류




주소를 조금씩 바꾸어 실행시켜보았다.






반응형

'War Game > LOB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War Game] LOB nightmare  (0) 2018.03.11
[War Game] LOB assassin  (0) 2018.03.01
[War Game] LOB giant  (0) 2018.02.27
[War Game] LOB bugbear  (0) 2018.02.26
[War Game] LOB darkknight  (0) 2018.02.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