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HTML
- War Game
- 미로 탐색 알고리즘
- 파일 시스템
- pwnable.kr
- 자료구조
- web
- LoB
- c언어
- C
- windosw 문자열
- 스택
- PHP
- ftz
- level13
- 암호수학
- 정렬 알고리즘
- ftz level13
- 두근두근 자료구조
- Java
- 재귀
- 시간복잡도
- 큐
- System
- SWiFT
- Stack
- 백준
- windosws wbcs
- 파이썬
- OSI
Archives
- Today
- Total
나의 기록, 현진록
[War Game] ftz level16 본문
반응형
ftz level16
다음은 hint의 내용이다.
shell 함수를 실행 시켜야 문제를 풀어낼 수 있지만
printit 함수만 호출하고 있다.
main을 보면 call 포인터 변수에 printit이 저장되어 있다.
printif 함수의 주소가 저장되어 있을 것이다.
그렇다면 call 포인터 변수에 shell 함수의 주소를 넣으면 될 것 같다.
shell 함수의 주소를 알아보자.
printit 함수와 shell 함수의 주소가 보인다.
현재는 0x08048500이 call 포인터 변수에 저장되어 있다.
main문을 보자.
main+6을 보면
ebp-16에 printit 함수의 주소가 저장되어 있다.
ebp-16에 shell 함수의 주소를 넣어보자.
총 56 byte 이므로
call 포인터 변수(ebp-16)는 40byte부터 시작한다.
즉 40byte부터 shell 함수의 주소를 넣어야 한다.
페이로드 작성
반응형
'War Game > ftz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War Game] ftz level18 (0) | 2018.01.28 |
---|---|
[War Game] ftz level17 (0) | 2018.01.28 |
[War Game] ftz level15 (0) | 2018.01.28 |
[War Game] ftz level14 (0) | 2018.01.28 |
[War Game] ftz level13 (0) | 2018.01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