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c언어
- windosws wbcs
- 정렬 알고리즘
- windosw 문자열
- War Game
- 파이썬
- C
- 시간복잡도
- 큐
- Java
- 암호수학
- System
- PHP
- 백준
- 미로 탐색 알고리즘
- 자료구조
- 스택
- ftz
- LoB
- pwnable.kr
- ftz level13
- HTML
- level13
- OSI
- 두근두근 자료구조
- Stack
- SWiFT
- 재귀
- 파일 시스템
- web
Archives
- Today
- Total
나의 기록, 현진록
[War Game] ftz level12 본문
반응형
ftz level12
level13 setuid
다음은 hint의 내용이다.
level11과 다른 점은 str 배열에 저장될 문자열은
실행 인자가 아닌
실행 후 gets로 입력 받는다.
level11과 별 다른 점 없으니 크기는 0x108로 똑같다.
환경변수에 쉘코드를 등록하고 주소를 출력하는 코드를 작성한다.
페이로드 작성
level12는 level11과 작성 순서가 다르다.
실행 인자가 아니기 때문에 attackme를 실행시킨 후에 입력해야 한다.
파이프라인( | )을 이용하면 된다.
페이로드는 다음과 같다.
반응형
'War Game > ftz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War Game] ftz level14 (0) | 2018.01.28 |
---|---|
[War Game] ftz level13 (0) | 2018.01.27 |
[War Game] ftz level11 (0) | 2018.01.26 |
[War Game] ftz level10 (0) | 2018.01.19 |
[War Game] ftz level9 (0) | 2018.01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