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두근두근 자료구조
- 시간복잡도
- C
- PHP
- windosws wbcs
- web
- 큐
- 암호수학
- 미로 탐색 알고리즘
- 파일 시스템
- pwnable.kr
- War Game
- OSI
- c언어
- ftz
- 정렬 알고리즘
- 파이썬
- 스택
- Java
- ftz level13
- 재귀
- SWiFT
- LoB
- level13
- windosw 문자열
- 자료구조
- 백준
- System
- HTML
- Stack
Archives
- Today
- Total
나의 기록, 현진록
[War Game] ftz level7 본문
반응형
ftz level7
힌트의 내용이다.
일단 level7 파일을 실행시켜본다.
패스워드는 가까운 곳에 있다고 하는데
밑에 -과 _을 참고하자.
-과 _는 2진수인 것 같고
그렇다면
_ : 0
- : 1
1101101 | 1100001 | 1110100 | 1100101
로 바꿀 수 있다.
이제 10진수로....
109 | 97 | 116 | 101
처음에 10997116101 또는 네 개의 수를 더한 값을 입력해 보았으나 오답이었다.
그러나 네 개의 수 중에 97을 보고 아스키코드 a가 떠올라서 아스키코드에 수로 비교했다.
m | a | t | e
mate
반응형
'War Game > ftz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War Game] ftz level9 (0) | 2018.01.19 |
---|---|
[War Game] ftz level8 (0) | 2018.01.19 |
[War Game] ftz level6 (0) | 2018.01.19 |
[War Game] ftz level5 (0) | 2018.01.19 |
[War Game] ftz level3 (0) | 2018.01.17 |